• 커뮤니티

    home > 커뮤니티
[Album] 기획매니지먼트가 참여하는 Reeling - 모던 한 RBW vol.7 ModernK | 2021-02-20
[Album] Reeling - 모던 한 RBW vol.7

기획매니지먼트가 참여하는 모던 한 RBW  일곱 번째 프로젝트 앨범 'Reeling (Feat.K_Vocal)'이 발매됐습니다.

Reeling은 좋아하는 이성의 마음을 낚는 상황을 낚시할 때 실을 감는 행위를 비유적으로 표현하여 마음을 줄 듯 말듯 썸 타는 상황에서 ‘이번에는 꼭 너를 낚아 확실하게 내 것으로 만들겠다’는 의미인데요. 

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를 중심으로 고혹적인 분위기의 R&B 곡으로 이번 앨범은 강지원 작곡가와 모던K 프로 작사 전공 26기 박수연, 전지혜, 하란이 가사를 맡았습니다.

특히 보컬 이다은은 자작곡 경연대회를 통해 직접 만든 멜로디와 매력적인 음색을 담아냈고, 랩에는 KBS2 ‘전교톱10’에서 끼 넘치는 스웨그로 극찬을 받은 신인 뮤지션 Luke Dash (위재연)이 참여했습니다.


'모던 한 RBW'는 RBW 작곡가 김형규, 임상혁, 코코두부아빠 프로듀서 등 미래의 슈퍼스타가 될 뮤지션들에게 음원 발매 기회를 제공하고 미리 만나보는 프로젝트 앨범입니다.

Vocal 이다은
Rap Luke Dash (위재연)

Melon https://bit.ly/3ax8o5r​
Genie ​https://bit.ly/3biY2p7​
Bugs https://bit.ly/3bioEXf​
Flo ​https://bit.ly/3qBvptA​
Vibe https://bit.ly/3s8WzbG​ 


Concept Video@ https://youtu.be/UMxRZrCxPdw​ 

#Reeling​ ​#모던한RBW​​ #컨셉비디오​​ #RBW레이블​ #릴링​​ #자작곡경연대회​​ #모던K​​ #모던K실용음악학원​​ #RBW​​ #김형규​​ #임상혁​ #강지원​ ​#코코두부아빠​​ #작사전공​​ #작사가데뷔​​ #작사가되는법​ ​ 
[댓글]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