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모던케이 김예빈 걸그룹 '시크릿' 새 멤버로 합류
모던K 졸업생으로 동아방송대 케이팝과 진학, JTBC 걸스온파이어 활약, 데뷔 싱글 Kill the Pain 발매 등으로 활약한 모던케이 김예빈 양이
RBW 소속으로 2세대 최정상 걸그룹 '시크릿' 새 멤버로 전격 발탁되며, 모던케이와 RBW 트레이닝 과정을 거쳐 드디어 '시크릿'의 멤버로 데뷔합니다
오는 6월 18일 스페셜 미니앨범 'Secret flavor' 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시크릿 멤버로 활약하게 될 모던케이 김예빈 양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