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수강질문

    home > 수강질문
입시반비용문의 망망 | 2020-07-10
보컬입시반 비용문의드려요
시간표도 부탁드려요
[댓글]
  • ModernK서울
    안녕하세요^^ 모던K실용음악학원 서울캠퍼스에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~!!
    보컬 전공으로 입시 준비를 고민하고 계시는군요!! 모던K에서 도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!!

    입시반에서 보컬 전공으로 준비하시면 일주일에 보컬 개인레슨과 무대 위에서 다른 전공생들과의 합주를 경험해보실 수 있는 팝앙상블(그룹수업)을 필수로 수강하시게 됩니다.
    또한, 상담 후 커리큘럼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^^
    보컬 수업의 경우 학생분께서 가지고 계신 보이스 톤과 성향을 알아보기 위해 보컬 개인레슨에 앞서 첫 2주간은 'MVP(Modernk Vocal Program)'라는 수업을 그룹으로 수강하시게 되며, 성대의 구조와 원리, 호흡, 발성 연습방법 등에 대해 함께 배우신 후 2주차에는 간단한 실기 체크를 하게됩니다
    3주차부터는 성향과 스타일에 맞는 선생님께 개인레슨 배정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!
    무대 위에서 다른 전공생들과의 합주를 경험해보실 수 있는 팝앙상블(그룹수업)을 필수로 수강하시게 되며,
    기본 3개월이 지난 후에는 희망하시는 다른 종류의 앙상블로 수업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^^
    이론(화성학)수업은 진도가 끝난 후 테스트에서 일정 점수를 패스하시게 될 때까지는 필수로 수강하시게 됩니다!

    문의주신 수강료는 하단의 해시태그를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!
    입시반 방문상담의 경우 반드시 전화(02-585-4626)로 방문 일정을 예약해주셔야 방문 상담 가능하신 점 꼭! 참고 부탁드립니다!!
   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경우 학원으로 전화 혹은 방문해주시면 더욱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~!

    모던K에서 언제나 응원하겠습니다^^
   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~!! 감사합니다^^
    2020-07-10 19:35:11
목록